Android LifeCycle 사용하기

사용 버전: Android Studio 4.0

사용 언어: Kotlin 1.3.72

안드로이드 LifeCycle 사용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ifeCycle은 내부 코드의 실행과 종료를 보이는 화면의 LifeCycle에 따라서 자동으로 관리해 줍니다. 그래서 메모리 자원 고갈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료하지 않은 앱의 데이터를 붙잡고 있어서 다시 불러왔을 때, 새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이전 상태로 불러와집니다.

https://developer.android.com/jetpack/androidx/releases/lifecycle

현재, 안정화된 버전은 2.2.0입니다.

app 용 build.gradle에 아래를 정의해 줍니다.

       



수정 후, Sync now를 눌러줍니다.

File - Project Structure...에 들어갑니다.

       

Modules - Properties에 들어가서

Source Compatibility, Target Compatibility를 Java 1.8로 설정합니다.


Apply, OK를 누릅니다.

끝.




카테고리: Android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ython urllib.parse.quote()

Python bytes.fromhex()

Python OpenCV 빈 화면 만들기

About Subnet Mask App

tensorflow tf.expand_dims()

Forensics .pyc 파일 .py로 복구하기

Android AVD Ram size change

Hand Counter App

Android Minimum touch target size

딩기 요트 명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