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Play a haptic
운영 체제: macOS Ventura 13.4.1
사용 버전: Xcode 14.3.1, Swift, SwiftUI
저는 이번에 진동에 대한 것을 다루려고 합니다.
추천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 버전: Xcode 14.3.1, Swift, SwiftUI
iOS Play a haptic을 알아보겠습니다.
haptic은 소리나 진동으로 사용자에게 피드백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저는 이번에 진동에 대한 것을 다루려고 합니다.
추천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문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haptic을 사용하기 이전에 현재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9 번째 줄처럼 CoreHaptics를 import 합니다.
14 번째 줄에서 supportsHaptics 변수를 만들어줍니다.
15 번째 줄에서 CHHapticEngine.capabilitiesForHardware()를 사용하여 장치
정보를 가져옵니다.
20 번째 줄에서 hapticCapability.supportsHaptics를 사용하여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17 번째 줄에 CHHapticEngine을 만듭니다.
25 번째 줄에서 햅틱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27 번째 줄에서 CHHapticEngine을 만듭니다.
33 번째 줄에서 engine?.start를 적어줍니다.
18 번째 줄에 CHHapticPatternPlayer를 만듭니다.
20 번째 줄에 hapticDict을 만듭니다.
CHHapticPattern.Key.pattern, CHHapticPattern.Key.eventType,
CHHapticPattern.Key.time, CHHapticPattern.Key.eventDuration,
CHHapticPattern.Key.eventParameters, CHHapticPattern.Key.parameterID,
CHHapticPattern.Key.parameterValue를 적어줍니다.
해당 Dictionary에 관한 내용은 다음에 나와 있습니다.
57 번째 줄에서 CHHapticPattern을 만들어줍니다.
58 번째 줄에서 makePlayer로 player를 만듭니다.
Text를 누르면 진동이 오도록 41 번째 줄에 player.start(atTime: 0)를 적어줍니다.
진동이 잘 오네요.
끝.
카테고리: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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